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인터라켄 산 속 호수 절경을 맞는 하루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786-5
  • 실제 스위스의 관광도시인 인터라켄의 경치와 닮았다 하여 이름 지어진 펜션 인터라켄은 ‘산 속의 호수’라는 말 그대로 산으로 둘러싸인 청평호를 바라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의 촬영 장소였을 정도로 펜션 내부나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
  • 주중요금 : 110,000원 / 금요일요금: 110,000원 / 주말요금 : 150,000원
사진


실제 스위스의 관광도시인 인터라켄의 경치와 닮았다 하여 이름 지어진 펜션 인터라켄은 ‘산 속의 호수’라는 말 그대로 산으로 둘러싸인 청평호를 바라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의 촬영 장소가 될 정도로 펜션 내부나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

서울과 가까운 곳에 이런 자연 환경을 갖고 있는 것이 있음에 감사해야 할 만큼 우뚝 솟은 여러 개의 산봉우리들이 가깝고 먼 곳에 골고루 둘러싸고 있어 울창한 나무 숲이 촘촘히 박혀 있는 곳. 자연경관 아름답기로 유명한 청평과 가평 일대는 언제나 싱그러운 냄새와 맑은 공기가 흐른다.

매연 가득한 도심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푸르른 숲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은 경기 가평, 청평 주변의 서울, 경기 지역 도시민들에게 내려진 천운이다. 수목원 만큼이나 나무 무성하고 한강의 물줄기가 닿는 청평호반의 펜션 인터라켄은 호수를 바라보는 전경과 주변을 둘러싼 나무들이 이뤄내는 조화가 잘 그려진 그림보다도 멋진 곳이다.

호명리 입구를 알리는 아치형 문을 지나 청평호의 절경에 한참 넋을 잃고 있자니 호수를 둘러싸고 예쁜 집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그 중 하나 펜션 인터라켄은 차도로 나 있는 입구를 자갈로 깔고 마치 휴양지의 입구로 들어가는 멋진 계단을 설치해 놓았다. 계단을 중심으로 오른쪽과 왼쪽 객실동으로 크게 나누어지는데, 차도쪽으로 보면 1층 반정도 되는 건물 높이지만 호수쪽에서 보면 높게 올려진 3층 건물이다.

'백만송이 장미' 촬영 장소로 유명
건물은 넓고 튼튼한 데크로 지탱되는데, 이곳은 호수를 바라보며 바비큐를 해먹거나 여름철 썬탠을 하기 아주 좋은 장소. 마침 식당 겸 카페가 실내에 있어서 바람이 잦거나 일기가 좋지 않더라도 청평호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이 곳은 이미 KBS1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 촬영 장소가 되었을 만큼 분위기 있다. 또 호수 건너 멀리 있는 용문산과 신성봉을 바라보고 있으면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느낌이다.

5개의 객실은 그 모양도 가지가지다. 내부는 모두 넓은 거실을 갖고 있고 주방은 홈바로 설치돼 있으며 작고 예쁜 할로겐 조명이 홈바 천장으로 낮게 매달린 와인잔을 은은히 비추니 분위기를 내기도 좋다. 침대가 있는 객실 하나와 온돌방 하나가 따로 마련된 발머하우스, 침대가 있는 원룸형 커플룸 아이거 1, 2, 그리고 복층형으로 구성된 넓은 가족룸 융프라우 1, 2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실내에서 나선형의 계단으로 올라가는 다락방은 작은 티 테이블이 있는 또 하나의 여유 공간. 하늘로 나 있는 창의 각도나 계단이 구부러진 모양이나 이용에 불편함이 없이 설계돼 있다.

인터라켄에서 호수쪽으로 내려가면 청평페리 선착장이 연결돼 있고 수상레저시설이 있어서 홍천강 크루즈 체험과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거나 친구나 커플끼리 로맨틱한 여행과 휴식을 위한 여행지, 건강하고 기억에 남는 웰빙 여행지로서 펜션 인터라켄에 후회 없는 한 표를 던진다.

주변관광지 : 청평호수,남이섬,현등사,강촌리조트,안전유원지,호명산

글/사진 : justgo365
◎ 펜션 정면이 호수방향을 향하므로 테라스나 넓은 2층 공동데크를 활용해 바비큐장으로 활용하거나 여름철 썬탠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 식당 겸 카페가 있어 여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 청평호 페리호(9,500원) 선착착과 연결돼 있다.
◎ 숙박고객은 수상레져 이용시 20%할인된다.
◎ 복층형 객실, 별도의 침실이 있는 객실 등 다양한 객실이 마련돼 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객실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점검 후 객실키를 반납해 주세요.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