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토마토펜션(낙산) 낙산해수욕장의 바다바람이 시원한
강원 양양군 양양읍 조산리 414
  • 동해안에서 경포대와 함께 두번째로 유명한 낙산해수욕장. 부근에 관동팔경(關東八景)의 하나인 낙산사(洛山寺), 의상대(義湘臺)와 더불어 동해안의 유명관광지로 손꼽힌다. 낙산해수욕장은 수심이 70m 앞바다까지 1.5m 내외이므로 어린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다. 낙산해수욕장과 함께 그리고 토마토펜션과 함께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한여름의 더위를 날
  • 주중요금 : 39,000원 / 금요일요금: 49,000원 / 주말요금 : 49,000원
사진


동해안에서 경포대와 함께 두번째로 유명한 낙산해수욕장. 부근에 관동팔경(關東八景)의 하나인 낙산사(洛山寺), 의상대(義湘臺)와 더불어 동해안의 유명관광지로 손꼽힌다. 낙산해수욕장은 수심이 70m 앞바다까지 1.5m 내외이므로 어린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다. 낙산해수욕장과 함께 그리고 토마토펜션과 함께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보자.

서쪽에서 44번 국도를 타고 구비구비 한계령을 넘어 양양까지 내내 눈안에 들어오는 녹색의 푸른빛과 절경들 그리고 적당한 습도의 찬공기가 가슴까지 맑게 한다. 한계령까지 올라가다 멍멍해진 귀속이 다시 구비구비 아래로 내려오며 막혔던 귀가 뚫릴 때쯤 짭쪼름한 바다 내음이 다시 코를 자극하며 저 멀리서 들리는 파도소리와 둥글게 물을 휘감으며 하얗게 치는 파도는 나를 오라 손짖하는 듯 하다.

손을 들어 반겨주는 파도의 손짖과 낙산해수욕장의 긴 모래사장을 뒤로하고 잘 정비된 아스팔트길들을 따라 조금만 들어오면 넓은 마당에 벽돌로 아담하게 지어진 토마토펜션이 여행객의 발길을 멈춰서게 한다. 1,2층 커플형 객실엔 온돌형,침대형으로 나눠져 있다. 원룸형 객실구조이지만 객실과 주방이 문을 사이로 구분되어 있어 음식냄새를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다.

서쪽에서는 44번 국도를 남쪽에서는 7번 국도를 타고 이 곳 낙산해수욕장까지 오는 길을 택한다면 오는 내내 바다 또는 산속 절경을 함께 즐기며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낙산해수욕장은 걸어서 5분거리밖에 안되기 때문에 해수욕 시즌엔 간소한 복장으로 펜션과 해수욕장을 오가며 해수욕을 즐길 수가 있다.
낙산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설악산, 대포항, 낙산사, 하조대, 남대천 등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바비큐(그릴+숯포함) 이용 : 10,000원
입실시간 : 오후 2시부터 22시 사이 (그 이후에는 사전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퇴실시간 : 오전 12시까지
밤10:0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