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별하나나하나 토박이 부부가 운영하는 황토펜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서후리 280
  •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별의 속삭임과 숲의 노래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서울 가까운 거리에 있다. 양평군 서종면 서후리는 전원생활을 즐기면 살아 가는 도시민이 많은 곳이다. 그 곳 중에서 가장 안 쪽에 자리 잡고 있는 “별하나나하나”는 동네 토박이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다. 소박한 농촌 생활을 하면서 멋스럽지는 않지만 편안함을 제공하기에는 충분한 황토집을 지어
  • 주중요금 : 100,000원 / 금요일요금: 130,000원 / 주말요금 : 130,000원
사진


별의 속삭임이 있는 곳 별하나나하나 펜션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별의 속삭임과 숲의 노래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서울 가까운 거리에 있다. 양평군 서종면 서후리는 전원생활을 즐기며 살아 가는 도시민이 많은 곳이다. 그 곳 중에서 가장 안 쪽에 자리 잡고 있는 “별하나나하나”는 동네 토박이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다. 소박한 농촌 생활을 하면서 멋스럽지는 않지만 편안함을 제공하기에는 충분한 황토집을 지어 운영 중이다. 단 2개의 객실을 운영하지만 넓은 잔디와 뒤로는 숲을 배경으로 건축을 해놓아 다른 곳과는 달리 경관이 시원하다. 전국에 운영하고 있는 펜션 중 가장 넓은 잔디밭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된다. 지붕에 엮어놓은 짚에서는 다자라지 못한 벼들의 잎사귀들이 자라서 오는 손님마다 “저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고 한다. 뒤로는 직접 만든 야외수영장과 꽃사슴사육장, 등산로, 정자, 잣나무 숲이 어우러져 안개가 피어 오를 때면 한 편의 동양화 같다.

가족 및 단체 모임을 위한 배려
객실은 2개의 12평형과 31평형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12평은 가족단위로 31평은 단체 모임이나 워크샵으로 적당하다. 두 개를 모두 사용하여 더 큰 모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멋스럽지는 않지만 자연과 더불어 느끼기에는 두 객실 모두 부족한 점이 없다.

“별하나나하나” 펜션은 숲의 숨결, 꽃사슴의 눈망울, 시원한 야외수영장 및 시골의 정을 비롯하여 느낄 것이 많은 곳으로 가족이나 단체가 방문하면 안성맞춤이다.
전객실 무선인터넷 가능합니다.
꽃사슴이 있는 동물농장이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맑은 날이면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어 천문관련 동호회가 오셔도 좋은 곳입니다.
토종닭, 장작구이바비큐, 된장찌개(직접 담근 된장) 등을 주문하시면 준비해드립니다.
★ 7~8월에는 펜션운영상 예약금 환불이 어렵습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이 제한되실 수도 있습니다.
예약금으로 100%를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후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입실시간 : 예약당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사이
밤 9시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퇴실시간 : 다음날 낮 12시
다음 이용객을 위하여 퇴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객실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점검 후 객실키를 반납해 주세요.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