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충주호반펜션 새벽 달빛처럼 별빛처럼 아름다운곳
충북 충주시 목벌동 283-9
  • 내륙의 바다라 불리는 충주호! 이제 중부내륙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1시간대 거리로 가까워졌다. 시내를 관통하여 충주호반펜션으로 가다보면 수만그루의 사과나무가 호수풍경과 어루러져 장관을 이룬다. 이곳은 봄 벚꽃, 여름 수상레포츠, 가을 사과따기체험 등 계절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수도권의 또다른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 주중요금 : 70,000원 / 금요일요금: 70,000원 / 주말요금 : 100,000원
사진


서울에서 시원스럽게 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어느덧 충주IC에 도착한다. 중부내륙고속국도가 개통된 후 멀다고 생각되었던 충주가 예전에 비해 많이 가까워 졌다. 충주시내를 관통하여 막 나오자 마자 도로 옆 사과꽃들이 반갑다고 향기를 코끝으로 전해온다.
충주시내를 나와 꾸불꾸불 고갯길을 힘차게 오르다 보면 이름이 마지막재인 고개 마루에 정상에 도착을 한다. 바로 직진을 하면 계명산자연휴양림과 충주댐으로 가는 방향이다. 고개 마루에서 가파른 우측으로 내려가면 된다.
충주 호반을 옆으로 끼고 가다 보면 육지 속의 바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풍부한 수량을 가진 호수 경치에 푹 빠진다. 마지막재에서 충주호를 끼고 경치를 만끽하며 5km정도를 드라이브 하다 보면 오른쪽에 아담한 목조주택이 나온다. 그 곳이 바로 '충주호반펜션'이다.
충주호반펜션은 객실이 3개로 구성되어 있고 1층에 같은 형태 2개의 객실과 2층에 큰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완공이 얼마 지나지 않아 목조주택의 나무향이 방안에 그윽하게 배어 있다. 펜션 뒤에는 육각정자가 있어 펜션 너머로 유람선이 떠 있는 충주호를 바다라 보고 있노라면 도시의 힘든 생활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으리라……

글/그림 : justgo365
충주호 바로 옆에 있어 충주호의 아름다움을 사계절 느낄 수 있다.
계명산자연휴양림이 근처에 있다.
근처에 다른 건물이 없어 한적하다.
전 객실에서 호수가 다 보입니다.(특히,8~10동이 가장 잘 보입니다.)
1동,2동,3동,8동,10동은 통나무집이라 어린이를 포함하여 최대인원까지만 투숙이 가능합니다.
7동,9동은 성인 2명만 투숙이 가능합니다.(어린아이 투숙불가)
숯불그릴(부가서비스) 2인-4인은 만원이고, 5인-6인을 만오천원입니다.
기준인원을 초과하는 1인당 만원의 추가금액이 있으며, 객실 내 침구류 및 식기 등은 최대인원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만4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인원에포함됩니다)
객실금액 100%를 결제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후 취소시 기본 10%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입실시간 : 예약 당일 오후 2시 ~ 밤 10시
퇴실시간 : 다음날 낮 12시
밤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음 이용객을 위하여 퇴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
심야전기온수기 사용과 객실사정 등으로 최대인원까지만 예약가능하고 최대인원을 넘으시면 입실이 안 되니 미리 전화문의바랍니다.
(특히 7동과 9동은 성인 2분만 예약 가능하고, 아이들이 있거나 인원이 더 오시면 입실이 안 됩니다. 2동과 7동이 통나무집의 2층이라 최대인원이 초과되면 입실이 안되니 양해바랍니다)
바베큐 2-4인 만원, 5-6인 만오천원이며 야자숯, 그릴, 토치 등을 준비해드리며 원하시는 시간에 직접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