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비우고채우는숲 금당계곡의 목조펜션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4번지 비우고채우는숲 펜션
  • 펜션 비우고 채우는 숲은 강원도 평창의 금당계곡에 위치하고 있는 목조 펜션이다. 평창의 금당계곡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낭화를 비롯한 야생화들의 첫 인사와 함께 봄이 오고, 시원한 계곡물이 여름을, 흐드러지게 핀 하얀 메밀꽃과 오색 단풍이 가을의 절정을 함께 한다. 겨울에는 하얀 눈이 온세상을 덮어 동화 속 그림을 보는 듯한 정경을 선사해준다.
  • 주중요금 : 80,000원 / 금요일요금: 100,000원 / 주말요금 : 100,000원
사진


펜션 비우고 채우는 숲은 강원도 평창의 금당계곡에 위치하고 있는 목조 펜션이다. 평창의 금당계곡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낭화를 비롯한 야생화들의 첫 인사와 함께 봄이 오고, 시원한 계곡물이 여름을, 흐드러지게 핀 하얀 메밀꽃과 오색 단풍이 가을의 절정을 함께 한다. 겨울에는 하얀 눈이 온세상을 덮어 동화 속 그림을 보는 듯한 정경을 선사해준다.

따스한 느낌의 객실
비/채/숲 펜션은 아담하고 따스한 느낌이 드는 객실이 4개가 있다. 1층에는 커플룸인 초록바람과 가장 큰 객실인 숲의선물이 있고, 2층에는 하늘빛꿈과 숲속편지가 있다. 이 중 숲의선물은 15평형에 4인 기준의 가족룸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방이 2개가 있다. 다른 방들은 모두 방이 1개이며 모두 데크가 따로 있어 편리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커플룸 3개 중에서는 2층에 있는 하늘빛꿈이 넓은 편으로 12평이며 최대 4인가지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방에는 TV, 에어컨, 헤어드라리어, 냉장고, 커피포트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공용 세탁기도 있어 급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많은 관광지와 볼만한 축제들
인근 관광지로는 허브나라와 무이예술관, 그리고 봉평의 자랑인 이효석문학관과 한국자생식물원이 있으며, 전나무 숲으로 유명한 오대산과 금당계곡이 있다. 하지만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권하고 싶은 것은 축제로 매년 9월 효석문화제와 1월 초에 열리는 대관령눈꽃축제, 그리고 6월 경에 열리는 평창강민속축제로, 시간이 맞는다면 꼭 한 번 즐겨보길 권하고 싶다.

* 휘닉스 파크 : 차로 10분 거리 *
유럽풍의 목조건물로 아담한 방이 4개가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경치가 뛰어난 곳입니다.
바베큐 그릴 이용료 1만원(그릴+ 참숯불): 이용예상시간을 미리 말씀해 주세요.
객실정비관계로 14:00 부터 입실이 가능하나, 전일 미사용 룸은 미리 확인 후 조기 입실 가능 할수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입실지연시에도 미리 연락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1인 당 1만 원의 추가요금.
전화 예약 시 예약금으로 100%를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후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입실시간 : 오후3시이후
퇴실시간 : 아침11시이전
오후 1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