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하늘아래외딴집 성우리조트 5분 거리
강원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 339ㅡ1번지
  • 하늘아래 외딴집은 주인 내외분의 넉넉한 시골 인심과 고향의 아늑한 향기를 느끼며 맑은 공기와 함께 거닐 수 있는 곳이다. 이에 걸맞게 봄에는 주로 산나물과 두릅, 여름에는 직접 농사를 지은 야채와 감자, 옥수수를, 가을에는 머루와 다래가 군침을 돌게 만드는 곳이며, 성우리조트도 가까워 겨울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 주중요금 : 100,000원 / 금요일요금: 120,000원 / 주말요금 : 120,000원
사진


강원도. 산은 강원도 전체가 명산이고, 계곡은 산 따라 청정계곡이 곳곳에 있으며, 바다는 넓고 푸른 동해바다가 있어 말할 것도 없는, 자연적으로 더할 나위 없는 관광지다. 당연히 대부분의 펜션들이 산은 산대로 물은 물대로 살려 여행객들에 손짓하고 있다. 그렇지만 ‘하늘 아래 외딴 집’은 여느 펜션과는 조금 다른 차별화된 곳이다.

계절별로 맛보는 먹거리
우선 하늘 아래 외딴 집은 주인 내외분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시골 인심과 고향의 아늑한 향기를 느끼며 맑은 공기와 함께 거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걸맞게 우선 봄, 여름, 가을에 각각 계절에 맞는 채소나 산나물, 옥수수와 감자 등을 맛볼 수 있다. 봄에는 주로 산나물과 두릅, 여름에는 직접 농사를 지은 야채와 감자, 옥수수를, 가을에는 머루와 다래가 군침을 돌게 만든다. 투숙객들에게는 어느 정도는 무료로 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 말 한 마디에 좋은 먹거리를 얻을 수 있다. 물론, 많은 양을 원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가만 보니 겨울은 없지 않나 싶지만 겨울에는 멋들어진 설경이 아쉬움을 달래준다.

서바이벌과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곳
자연친화적인 먹거리 뿐 아니라 하늘 아래 외딴 집 뒤에는 특이하게 서바이벌장이 있고, 금당계곡있는 래프팅도 소개해준다. 전화로 문의하면 더 친절하게 알려주니 계획을 잡게 되면 미리 전화를 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이외에도 넓은 앞마당은 간단한 운동은 물론 바비큐나 캠프파이어도 가능할 정도이다.

커플룸부터 단체룸까지
하늘 아래 외딴 집 건물은 목재로 지어져 주변 경관과 잘 어울리며,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건물 좌우로 올라가 있고 1층 객실 앞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다. 객실은 단체룸인 달빛소나타와 아침햇살, 가족룸인 옹달샘, 커플룸인 솔내음과 해와달이 있다. 달빛소나타와 아침햇살은 17평에 2층이 다락방인 복층구조이다. 최대 10여명까지 숙박이 가능한 만큼 2층에도 침구를 갖추고 있다. 가족룸인 옹달샘은 12평형에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침대방이다. 솔내음과 해와달, 두 커플룸은 9평형이며 모든 객실에는 침대와 냉장고, TV를 갖추고 있으며 취사가 가능하다.

한편, 인근에 현대성우리조트가 있어 겨울에는 스키장과 접근성이 뛰어나며, 둔내자연휴양림과 청태산자연휴양림이 있어 나무와 풀내음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좋을 듯 하다.

* 현대성우리조트 : 차로 5분 거리 *

글/그림 justgo365
★ 봄, 여름, 가을, 계절별로 제철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 서바이벌장이 펜션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앞마당이 넓어 간단한 운동은 물론 캠프파이어도 가능합니다.
★ 커플룸부터 가족룸, 단체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 둔내자연휴양림과 청태산자연휴양림이 인근에 있습니다.
★ 펜션을 둘러싸고 있는 산림욕숲 과 꽃밭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객실금액 100%를 결제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에는 1인당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입실시간 : 예약 당일 오후 2시 ~ 밤 10시
퇴실시간 : 다음날 낮 12시
밤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음 이용객을 위하여 퇴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