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아이리스펜션(양평) 고품격 유러피언 스타일
경기 양평군 용문면 연수리 643-2
  • 경기도 양평 내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아이리스 펜션은 고품격 유러피언 스타일의 멋스러운 전원형 펜션이다.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깨끗한 실내구조와 주변의 수려한 경관은 잊지 못할 편안한 추억여행의 발판이 되어 준다.
  • 주중요금 : 70,000원 / 금요일요금: 100,000원 / 주말요금 : 100,000원
사진


각 방마다 독특한 분위기
부지 800여 평의 넓고 쾌적한 아이리스 펜션은 건물 1동으로 펜션 스타일의 2층 구조로 되어 있다. 1층은 민트실, 2층은 레몬실, 타임실, 올리브실의 이름이 지어져 있어 방 하나하나에도 과일의 신선하고 풋풋한 향내가 번지는 듯하다. 파스텔 톤의 색감과 잔잔한 조명으로 실내는 더욱 우아하고 깔끔하다.
각각의 방은 독립적이며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아담하고 멋진 공간이다. 모든 방은 침대방이며 2층 방은 늘 햇살이 가득하고 전망이 매우 좋다. 민트실은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고, 레몬실은 동향이라 이른 아침 햇살이 눈부시다. 올리브실은 남향과 서향에 창이 있어 햇볕이 제일 많이 든다. 타임실은 아이리스 펜션에서 제일 시원하며 넓은 방으로 서쪽 창에 아담한 테라스가 있어 뒷산 풍경의 전망이 매우 아름답다. 소나무 여러 그루와 함께 어우러진 펜션은 유럽풍 건물 외관의 세련미와 전원미가 함께 묻어난다. 아이리스의 거실은 공동 공간으로 조그만 카페처럼 운영된다. 거실엔 전자레인지와 원두커피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와 차를 즐길 수도 있다.

시골 분위기의 숨겨진 명소
언덕 위의 하얀 집 아이리스 펜션은 아담한 연수리 마을이 한눈에 들어오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마을과 함께 멀리 겹겹이 보이는 산의 능선은 시원한 느낌을 준다. 펜션 주변은 조용한 시골마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근처 용문산, 백운봉에 올라 한 주의 스트레스를 산길에 떨쳐보기도 하고, 수정같이 맑은 상원사 계곡도 산책해 본다. 아이리스에서 연수리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상원사로 올라가는 산길이 나타나는데, 계곡을 끼고 올라가는 산길이 매우 아름답다. 명상의 길처럼 경건한 느낌을 주는 사람들의 손이 타지 않은 숨겨진 명소다. 펜션에서 좀 떨어진 용문사 주변엔 식당이 많이 몰려 있어 많은 먹을거리를 구경할 수 있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솔솔 풍기는 양평 카페촌에도 들러 편안한 마음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지하 14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제공한다.
양평 카페촌과 가까워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에서 차를 즐길 수 있다.
자동차 전용극장이 가깝다.
입실시간 : 오후 2시부터 22시 사이 (그 이후에는 사전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퇴실시간 : 오전 12시까지
밤10:0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