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장락원 일생 단 한번, 전통 한옥에서의 하룻밤
경기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 4-1
  • 경기도 가평의 팜카티지는 펜션이기는 하지만 현재 한창 지어지고 있는 펜션, 이미 지어진 펜션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한국인들의 문화와 기호를 반영해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주거 공간으로, 한국의 전통을 자연 속에서 그대로 체험하는 박물관으로 일생 단 한번의 고귀한 추억을 만들어줄 곳이다.
  • 주중요금 : 120,000원 / 금요일요금: 150,000원 / 주말요금 : 170,000원
사진


경기도 가평의 팜카티지는 펜션이기는 하지만 현재 한창 지어지고 있는 펜션, 이미 지어진 펜션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한국인들의 문화와 기호를 반영해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주거 공간으로, 한국의 전통을 자연 속에서 그대로 체험하는 박물관으로 일생 단 한번의 고귀한 추억을 만들어줄 곳이다.

청평 호수를 따라 올라가다 홍천강으로 접어들면 장락 산맥 끝자락 국유림으로 둘러 쌓인 언덕에 한옥 두 채와 독일의 농가집 같은 양옥 한 채가 은사시 나무사이로 수줍게 보일락말락 한다. 주위에 울창한 소나무 숲은 어느 수목원 못지않은 산림욕장으로 건강에 좋고, 왕터 산에 흩어져 있는 800여종의 약재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아 마치 무인도처럼 느껴진다.

그 안에 들어있는 천리제와 성춘제. 두 채 각각 두 팀만이 숙식할 수 있는데, 천리제보다 성춘제가 더 원본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다. 페치카룸, 안방, 그리고 건너방을 사용할 수 있는 보산방과 온달방과 평강방이 딸린 벽송산방이 천리제를 구성하고 있고, 내부는 전통 가옥이지만 약간의 복원작업을 했다.

천리제 뒷문으로 나서면 울창한 송림이 하늘을 찌를 듯 솟아있고, 나무 사이로 그물 침대와 정자, 바비큐 시설이 마련돼 있다. 왼편으로 나있는 오솔길을 따라 전방 10m 약간 아래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한옥 두 채를 울타리치고 있는 대문이 눈에 들어오는데, 이곳이 바로 성춘제. 천리제보다 더 오래된 풍납 토성의 있던 원본을 고스란히 옮겨 놓아 감탄을 연발하게끔 하는 성춘제는 이곳에서 감히 하룻밤을 보낼 수 있을까라는 의심을 갖게 할 정도로 고색창연하고 그 위엄이 대단하다.

전통 한옥 체험, 푸른 잔디와 청평호의 물, 그리고 우거진 송림. 이 모든 것이 팜카티지에서 묵으며 즐겨야 할 것들이다.

가족 또는 연인과 유람선을 이용하여 청평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즐거움도 빼먹지 말아야 할 것이다.

* 천리제 : 보산방 (안방, 침대방,건너방, 마루,주방과페치카가있는 넓은거실,화장실,바베큐장)
  -벽송산방(온돌방, 침대방, 주방, 데크,쪽마루, 화장실,바베큐장)
* 성춘제 : 안채 (안방, 침대방, 대청마루 ,주방.화장실,바베큐장)
  -사랑채 (사랑방, 침대방,손님방,툇마루,주방, 화장실,바베큐장)

그리고 저희 팜카티지는 넓은 공간과 야생화 단지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생태계그대로 보존되어있는 몇안되는 야생화 군락지 입니다.



페리호 이용금액 : 성인(12,000원) 어린이(6,000원)

주변관광지 : 청평호수,LG강촌리조트,미사리,홍천강,남이섬

전통 한옥 체험이 가능하다.
푸르른 자연과 함께 자연휴양림을 방불케 한다.
청평호를 가로지르는 페리호를 타고 펜션에 들어갈 수 있다.(40분 소요)
일반국도로 들어 가는 경우 40분 이상 시간이 소요가 되는 반면 유람선을 이용하는 경우 선착장에서 40분 정도 소요가 된다.
★기준인원 초과 시 1인 당 2만 원의 추가요금
★예약금으로 100%를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후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입실시간 : 오후 3시부터 22시 사이 (그 이후에는 사전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퇴실시간 : 낮 12시밤10:0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