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발해펜션 고구려, 발해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경기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187-2
  • 5년 전 카페로 ‘발해’와 맺은 인연은 2003년 카페와 멀지 않은 곳에 지어진 발해 펜션으로 이어진다. 덕분에 발해 펜션은 카페 주변의 잔디밭과 넓은 공터를 모두 영토로 해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탁 트인 공간과 시원한 공기를 마음껏 제공한다.
  • 주중요금 : 80,000원 / 금요일요금: 100,000원 / 주말요금 : 100,000원
사진


5년 전 카페로 ‘발해’와 맺은 인연은 2003년 카페와 멀지 않은 곳에 지어진 발해 펜션으로 이어진다. 덕분에 발해 펜션은 카페 주변의 잔디밭과 넓은 공터를 모두 영토로 해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탁 트인 공간과 시원한 공기를 마음껏 제공한다.

돔 구장처럼 둥그런 지붕에 돌을 쌓아 장기간에 지어졌을 듯한 발해 카페와 그 주변의 잔디밭, 장독대, 물레방아, 정자 등은 이미 웨딩 촬영 장소 혹은 야외의 한가하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름 나 있는 곳. 그러니 발해 펜션 주변의 경치는 부가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좋다.

펜션 앞에서 캠프화이어와 바비큐 요리가 가능하고, 용천계곡이 흐르는 사각정자 위에 앉아 물레방아의 물소리를 들으면서 시조 한 수 읊는 여유도 부릴 수 있어 좋다. 펜션 이름은 고구려와 발해의 벽화로 벽이 둘러진 카페로부터 나왔는데, 카페 안 중앙에는 ‘발해를 꿈꾸며’라고 새겨진 광개토대왕 비석이 무게를 잡는다. 통나무 테이블과 의자, 벽난로, 특이한 모양의 천장과 조명 등 독특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카페는 단골 손님도 많이 확보하고 있다.

주인 아저씨가 손수 농사를 지으시므로 운 좋을 때는 무공해 쌀과 야채를 얻어먹을 수 있고, 카페 안 벽난로에서 직접 재배한 고구마를 쪄먹는 맛도 일품이다. 펜션 입구에 비포장 도로가 보일 만큼 전원적인 이곳에서 차로 1시간 가량 떨어진 곳에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과 오프로드장이 있고, 용문산이 있어 가벼운 등산도 할 수 있다.



주변관광지 : 용천계곡,중미산,중미산자연휴양림,중미산천문대
고구려, 발해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발해 카페
단체 손님에게 인기 있는 넓은 방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팬션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릴 사용료는 별도 부가됩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