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로뎀펜션하우스 지친 심신을 잠시 쉬어가는 공간
경기 이천시 장호원읍 이풍로 107번길 114-15번지
  • 구약성서에 선지자 앨리야가 호렙산을 향해 나아가던 중 로뎀나무 아래에서 쉼과 평안을 얻는 광경에서 착안해 펜션 이름을 지었다는 로뎀펜션하우스. 경기도 이천에 있는 이곳은 선지자의 쉼터 로뎀나무처럼 편안하고 커플, 가족, 단체를 위해 열려 있는 모두를 위한 공간이다.
  • 주중요금 : 100,000원 / 금요일요금: 100,000원 / 주말요금 : 100,000원
사진


구약성서 왕상에 보면 엘리야가 로뎀나무 아래에서 쉼과 평안을 얻었다는 구절이 나온다. 그 휴식처를 제공해주는 평안의 나무 이름을 딴 ‘로뎀 펜션 하우스’가 경기도 이천에 있다. 각 객실의 이름도 펜션 이름만큼이나 따뜻하다. 기쁨나눔방은 단체를 위한 방으로 시원하게 뚫린 완벽한 홀로써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주방에 대형 냉장고, 육각형의 하얀 식탁, 거실에 피아노, 대형 TV, 벽난로 등을 구비해 놓아 많은 인원이라도 사용함에 불편이 없다. 방은 뜨끈한 온돌방으로 10명 이상이 숙박이 가능할 정도로 넓고 아늑하다. 화장실 또한 세면실과 샤워실이 같은 공간에서 분리돼 있기 때문에 여럿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

객실은 1층과 2층에 있지만 각각 블라인드로 철저히 분리되어 있어 개인적인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천장에 매달려서 2층 난간으로 떨어지는 블라인드는 공간분활을 적절히 해주고 있다. 2층에는 가족끼리 따뜻한 사랑 나누라는 사랑나눔방과 연인들을 위한 향기나눔방이 원룸 형식으로 마련되어 있다. 가족룸은 온돌방으로 화장대, 테이블 등 필요한 가구들을 비롯하여 야외 공간에 넓은 데크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일출과 일몰을 즐기는데 그만이다. 더블 침대가 앙증맞게 놓인 커플룸은 아담한 부엌에 작고 귀여운 티테이블 그리고 야외 데트까지 놓여져 있어 두 사람만의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펜션에서의 편안한 쉼과 더불어 이천은 도자기와 쌀로 유명한 고장답게 주변에 문화 놀거리들이 수두룩하다. 펜션 주변에 도예촌들이 즐비하고 온천, 신흥사도 가깝다. 코스모스 하늘거리는 가을이면 도자기 축제가 열리고 4월 초순에는 장호원 복숭아 축제가 있다. 봄이 시작하자마자 노란 꽃잎을 터트리고 봄을 알려주는 산수유 축제도 있고, 추석이 지난 즈음에는 햅쌀축제가 크게 열린다.

글/사진 : justgo365


주변관광지 : 이천도예촌,이천온천,이천테르메덴온천,신흥사,해강도자기미술관,명성황후생가

* 지산리조트/양지파인리조트 : 차로 30~40분 거리 *
* 테르메덴 : 차로 30분 거리(20Km) *
각 방마다 에어컨 설치
단체룸이 있는 1층과 커플룸, 가족룸이 있는 2층이 분리된 공간
침대가 놓인 커플룸, 온돌식의 가족룸과 단체룸
매년 열리는 도자기 축제, 복숭아 축제, 햅쌀 축제 등 지역문화축제
바비큐 사용료 :1만원(참숯이용)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객실금액 100%를 결제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에는 1인당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입실시간 : 예약 당일 오후 2시 ~ 밤 10시
퇴실시간 : 다음날 낮 12시
밤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음 이용객을 위하여 퇴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