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금빛솔여울에든가오름 테마별 산책로와 갯벌체험이 가능한 곳
충남 태안군 근흥면 정죽리 239-5
  • 펜션이 주는 선물은 소나무 숲속에서 야생화를 보며 산림욕을 할 수 있고, 뜰 아래 바다에서 갯벌체험과 해수욕을 할 수 있어 해변 휴양림의 즐거움이다. 산책은 소나무 숲길, 야생화 길, 해돋이 길, 해변길 등 다양한 코스가 있어 테마별 산책길을 즐겨도 좋다. 주인장은 자연을 좋아해 야생화와 멧새를 찾아 금북정맥 끝자락인 이곳 지령산 자락에 펜션으로
  • 주중요금 : 50,000원 / 금요일요금: 70,000원 / 주말요금 : 70,000원
사진


한글 사랑이 넘치는 펜션
한글 사랑이 남다른 펜션 주인아저씨의 이름은 김텃골. 가족 모두 한글이름을 갖고 있는 한글사랑 가족으로 한글사랑만큼이나 자연을 좋아해 야생화와 멧새를 찾아 금북정맥 끝자락인 이곳 지령산 자락에 둥지를 틀었다고 한다.

‘바다 위에’ 방은 썰물이면 방 안이 뻘 위에 드러나고 밀물 때면 방 안이 바다 위에 둥실 뜨는 듯하다 해서, ‘저녁 노을’방은 구절봉과 꽃섬 사이로 지는 해넘이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준다고 해서, ‘별밭 언덕’ 방은 언뜻 언뜻 소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와 바다 위 물 비늘이 밤이면 별처럼 반짝인다고 해서, ‘솔숲 사이’ 방은 소나무 숲 사이로 아침이면 멧새를 보거나 운 좋은 밤엔 노루나 산토끼를 볼 수 있어서, 마지막으로 ‘꿈 그린’ 방은 꿈에 그리던 바다와 숲의 참 모습을 즐길 수 있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산의 즐거움인 삼림욕과 해변의 즐거움인 굴, 바지락, 게 등을 잡으며 한가한 하루를 지낼 수도 있고, 야생화의 소박한 자태를 구경하며 직접 이름을 맞혀 본다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이다. 산책은 소나무 숲길, 야생화 길, 해돋이 길, 해변 길 등 다양한 코스가 펜션에서 시작되어 즐기고 싶은 산책길, 아니면 테마별 산책길을 다양하게 즐겨도 좋다.

표고버섯밭에서 지그재그로 세워져 있는 표고버섯 나무를 구경하거나 따볼 수도 있다. 주변 신진항은 태안의 수산물 집산지로 싱싱한 해산물을 값싸게 먹을 수 있다. 가까이 안흥성과 태국사, 그리고 신진항에서 유람선을 타고 코끼리 바위, 난도 등 해안 절경을 보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주변에 있는 소나무 숲 산책길과 숲속 쉼터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
야생화 길, 해돋이 산책길이 있다.
굴이나 게를 잡을 수 있는 해변과 뭍에 연결되어 있다.
고기 구움터가 마련되어 있다.
표고 버섯 밭이 있다.
객실에 있는 방과 취사시설이 분리되어 있다.
전 구역 금연이며, 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하고 있다.
입실시간 : 오후 2시부터 22시 사이 (그 이후에는 사전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퇴실시간 : 오전 12시까지
밤 10:0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