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

전화번호안내
설악파인힐펜션 설악산, 동해, 그리고 소나무 숲
강원 양양군 손양면 금강리 94
  • 좋아하는 음악을 틀고 바다 내음이 섞여있는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그 기분은 오직 이 길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것이다. 7번 국도를 따라 양양에 이르면 작은 소나무 숲에서의 휴식이 즐거운 ‘설악파인힐펜션’이 있다.
  • 주중요금 : 70,000원 / 금요일요금: 90,000원 / 주말요금 : 90,000원
사진


동해의 바닷가를 따라 부산에서 간성까지 이르는 7번국도. 하늘과 맞닿은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그 길을 달릴 때는 속도를 줄이고 창을 여는 것이 좋다. 좋아하는 음악을 틀고 바다 내음이 섞여있는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그 기분은 오직 이 길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것이다. 7번 국도를 따라 양양에 이르면 작은 소나무 숲에서의 휴식이 즐거운 ‘설악파인힐펜션’이 있다.

펜션은 여름철이면 대한민국 사람들이 모두 모이는 양 북적거리는 그 동해안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적하고 조용한 마을에 자리 잡고 있다. 차로 조금만 움직이면 바다도 금방이고 설악산도 금방이니 여행은 여행대로 즐기고 휴식은 휴식대로 취할 수 있는, 여행에 있어선 최적의 장소.

유난히 커다란 창문으로 잔뜩 들어오는 햇살과 좋은 공기는 방에 머무는 동안에도 도시에서 부족했던 자연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게 해주고, 잡지에 나오는 것 같이 예쁜 방과 아기자기한 정원, 널찍한 데크 위의 빨간 파라솔은 이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사람이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웬만한 신혼집보다 더 깨끗하고 좋은 세간들로 꾸며진 스페셜룸은 작은 객실만 많아 가족여행을 위한 펜션을 찾느라 고생했던 사람들에겐 더 없이 좋은 소식이다.

‘설악파인힐’이라는 이름 속에 숨어있는 이곳의 비장의 무기는 다름 아닌 펜션 옆의 작은 소나무 숲. 그곳 까지 오르는 산책로는 물론이고, 나무 아래에 앉아 소나무의 좋은 기운을 충분히 받으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일출이 아름답기로 몇 손가락 안에 꼽히는 낙산사 의상대가 멀지 않으며, 광어, 넙치, 방어 등 고급생선의 집산지로 유명한 대포항에 들러 싱싱한 회 한 접시도 놓치면 아쉬운 일정이다. 해맞이축제, 송이축제, 현산문화제, 연어축제 등, 철마다 벌어지는 양양의 축제들을 챙겨 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주변 관광지 : 오색오천,한계령고개,오색약수,설악산국립공원,낙산해수욕장,대포항
펜션 옆으로 야트막한 소나무 숲이 있어 산책도 하고 테이블에 앉아 쉬기도 하며 소나무삼림욕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양양까지 픽업이 가능하며, 애완동물은 동반입실 할 수 없다.
기준인원 초과 시 1인 당 1만 원의 추가요금
예약금으로 100%를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금 후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입실시간 : 오후 2시부터 22시 사이 (그 이후에는 사전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퇴실시간 : 낮 12시밤10:00시 이후에는 되도록 외부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 바랍니다.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
애완동물을 동반한 입실은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예약 시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