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저스트고 고객센터

해외호텔 상담
02)3487-6813
해외패키지/자유여행 상담
02)3487-3876
국내호텔 상담
02)3487-3876
펜션 상담
1544-3665
법인/단체 상담
02)3487-6813
영업시간안내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누구나(단 14세 미만 제외) 가능하며 회원 가입양식에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와 간단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 정보는 저스트고의 안전한 보안 시스템에 의해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신 후에 이름, 주민번호 등을 기재하시면 회원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를 가입하신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기 불편하실 수 있으므로 편한 비밀번호로 바꿔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더 이상 저스트고의 이용을 원하지 않는 회원님의 경우,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상단 메뉴의 '예약확인'에 있는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회원탈퇴 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안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여권이 어떻게 바뀌었나요?
여권사진은 위/변조 방지와 보안성 강화로 전자식으로 변경되었으며 사진사용이 엄격해졌습니다. 또한 기존 5년 유효기간에서 10년, 5년 유효기간의 여권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의 메일과 SMS로 예약 내용이 전송됩니다. 또한 예약된 내용은 마이페이지 예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변경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여행상품 취소는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에서 하실 수 있으며 결제를 하신 경우에는 담당자와 통화 후 예약취소 완료(결제취소)가 이루어 집니다. 또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환불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전세기 상품, 기획상품의 경우 특별 약관에 따른 취소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담당자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질문은 어디에 올려야 하나요?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확인해 보시면 고객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이 되어 있으며,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의 Q&A에 올려주시면 저스트고 담당자가 답변해 드립니다. 내가 올린 질문과 답변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