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저스트고 고객센터

해외호텔 상담
02)3487-6813
해외패키지/자유여행 상담
02)3487-3876
국내호텔 상담
02)3487-3876
펜션 상담
1544-3665
법인/단체 상담
02)3487-6813
영업시간안내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더블과 트윈은 어떻게 다른가요?

더블객실은 킹사이즈 침대가 1대 있는 객실이고
트윈객실은 싱글침대가 2개있는 객실입니다.

예약확정은 어떻게 전달받나요?
예약을 하시면 담당자가 객실의 확정여부를 확인 후 고객님께 문자와 메일로 예약확정여부 연락을 드립니다. 확정된 예약번호를 예약하신 호텔프론트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약금액에 세금 봉사료는 포함되어 있나요?
네 저스트고 국내숙박은 세금,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추가적으로 납부하실 금액은 없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예약이 완료된건가요?
아닙니다. 결제를 하셨더라도 국내호텔 객실 상황은 유동적이므로 담당자가 확정을 해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객실이 마감된 경우 자동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처리 해드리며 통상 2,3일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결제를 저스트고가 아닌 예약한 호텔에서 직접 가능한가요?
저스트고에서 예약하신 호텔은 호텔에서 직접예약하는 금액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저스트고에서 직접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호텔에서 직접결제하시면 훨씬 비싼 금액으로 결제하셔야 하기 때문에 고객님에게 불이익이 옵니다.
무통장입금을 선택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께 무통장입금 선택 후 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결제확인이 되며 입금확인 문자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변경 및 취소시는 어떻게 하나요?
시설, 날짜, 객실 변경은 유선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시설 및 날짜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취소 /변경 위약금 동일)

취소: 저스트고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는 시점에는 위약금 선결제 후 취소진행이 가능합니다

위사항은 근무시간 내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진행 불가
※각 시설별로 취소규정이 다르므로 마이페이지 취소규정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결제완료후 객실확정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메일이나 sms 로 받으신 바우쳐를 호텔 프론트에 제시하시면 됩니다.
단 성함과 일치하는 주민등록증이나 여권등의 확인서류는 지참하셔야 합니다.